본문 바로가기

시민교육/등대지기학교

[마지막 공지사항] 마지막 베스트조는...?

 

드디어 등대지기학교 여덟 개의 강의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여덟 개의 강의를 완주하신 선생님들, 그동안 너무너무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1. 7기 등대지기학교 졸업여행이 드디어 이번 주로 다가왔네요. 졸업여행은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고 입금을 완료해주셔야 등록이 되니, 아직 신청과 입금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서둘러 주세요. 인원 확정이 되어야, 조 편성과 방 배정을 완료할 수 있어서, 이번주 수요일까지만 신청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졸업여행 장소인 안성 너리굴문화마을은 물 맑고 공기 좋은 곳에 위치해있는데요. 4(늦어도 4시 반)까지 오시면 삼각지역에서 전세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세버스나 자가용이 힘드신 분들은 가까운 곳에 사시는 수강생 분과 최대한 카풀을 연결해드릴 수도 있으니, 교통편 때문에 고민되신다면 고민 그만! ^^

 

(안성너리굴문화마을 이미지

http://cafe.daum.net/104810/MRcA/616?docid=1Hzdm|MRcA|616|20100810230730&srchid=IIMbIcAc300#A1527D5184A6FDDBDACA0F3)

2. 조별 미션이 완료되었습니다. 같은 지역에 사시는 조원들에게 연락 돌리고 모임을 주선해주신 등대장님들, 그리고 등대장님이 없거나 바쁘신 곳에서 자발적으로 정모를 꾸려주시고, 정모가 안되면 혼자서라도 멋진 영상을 찍어주신 수강생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혼자서는 보기 아까운, 포복절도할 만한 영상들도 많이 왔는데, 이 영상들은 멋진 미션 영상으로 탄생하여 졸업여행에서 상영되니 기대해주세요.

3. 마지막 베스트 조를 선정해드릴게요. 마지막 베스트 조는 울산조입니다. 울산 조는 8강 소감문은 아니지만, 지난 강의의 소감들이 무섭게 올라오고 있는 조입니다. (다른 조들도 막판 뒷심을 발휘해주세요.^^) 베스트 조에 한번 이상 선정되신 모든 조에는 졸업여행 때 소정의 정모 지원금을 지원해드립니다. 아쉽게 베스트 조에는 선정되지 못했지만 소감문의 압박(?) 속에서도 서로를 독려하고 댓글로 응원하신 많은 조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내 드립니다. 짝짝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