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교육/등대지기학교

[다섯번째 공지사항] 졸업여행, 함께 가요!

1. 119~10(~) 안성 너리굴 문화마을로 7기 등대지기학교 졸업여행을 갑니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수강생들과 도란도란 교제하고, 등대지기로 사는 꿈을 키우는, 짧지만 소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졸업여행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http://cafe.daum.net/no-worry/CIY0/14 글을 참고해주세요.^^

 

2. 두둥, 기대하시던 조별 미션이 드디어 발표되었습니다. 조별 미션은 바로 선행교육금지법 노래 부르기입니다. 같은 지역에 사시는 등대지기 수강생들을 만나 자녀 교육 이야기도 나누시고, 함께 미션도 수행하시는 시간으로 삼으시면 좋겠어요. 각 지역마다 있는 지역 등대장님이 연락을 담당해주시겠지만, 자신이 주도한다 생각하시고 먼저 미션 공지글(사교육걱정없는세상 카페의 ‘7기 등대학교 소감 나눔터의 각 조별 게시판을 확인^^)에 가능한 시간이나 장소 등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좋겠습니다.

 

3. 이번 주의 베스트조를 발표합니다. 바로 대구 참누리 생협조입니다. 대구 참누리 생협 조는 이번이 두번째 선정인데요, 무서운 속도로(^^) 4강 소감을 나눠주고 계십니다. (참누리 생협에서는 매주 목요일 원래 강의 진행보다 한주씩 늦게, 함께 모여 영상을 수강하고 계세요^^) 참누리 생협,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