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교육/등대지기학교

[필독] 제4기 등대학교 공지사항(100420)


안녕하세요!
등대지기학교 담당간사 이밀알입니다. ^^
이 페이지는 제4기 등대지기학교 수강생분들께 전하는 공지사항을 담고 있습니다.
제4기 등대지기학교 수강생분들은 꼼꼼히 읽어주세요!


1. 졸업여행 함께 가요!

6월 11일~12일(금~토) 등대지기학교 졸업여행을 갑니다. 
장소는 안성에 있는 '안성허브마을' 이예요.
자세한 프로그램 등의 안내는 3강 강의가 끝난 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미리 시간 비워두셔서, 꼭 함께해요!


2. 생활기록부와 사진 제출 하셨나요?

4월 20일 오전 11시 기준하여 생활기록부는 총 218분, 사진은 156분이 제출하셨습니다.
지난주 금요일이 제출마감이었는데, 아직도 제출 못하신 분들이 적지 않네요.
아직 생활기록부 제출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생활기록부를 작성해주세요.
사진은 증명사진이 아니어도 상관없으니, 사진을 제출하지 않으신 분들은
noworry@noworry.kr로 사진을 보내주세요.


 

 생활기록부 미제출자 명단보기(클릭) 

 사진 미제출자 명단보기(클릭) 



3. 소감문 제출 관련 

1) 소감문 제출안내

소감문은 www.noworry.kr에 접속하셔서 ‘제4기 등대지기학교 소감나눔터’를 클릭, 선생님이 속하신 지역 게시판에 소감문을 남겨주세요. 7번의 강의 중 총 5번의 소감문을 올리셔야 졸업하실 수 있고, 5번의 소감문 안에는 필히 7강 소감문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매 강의 소감문은 강의가 방송된 날의 다음주 화요일 오후 3시를 기준으로 점검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지난 4월 6일날 방송된 1강의 소감문은 다음주 화요일은 4월 13일 화요일 오후 3시까지 작성하셔야 제출로 인정됩니다.

2) 등대를 모아라! 지역모임금이 따라간다!

매주 화요일 오후 3시를 기준으로 해당 지역(조)의 모든 구성원이 소감문을 올린 경우엔 조마다 ‘등대’를 한 개씩 부여합니다. 이렇게 모으신 등대는 후에 (등대갯수×조인원수×1,500원)으로 환산되어 지역모임 지원금으로 지급됩니다. (예를 들어, 10명인 조가 등대를 5개 모으면 [등대5개×10명×1,500원=75,000원]을 지급받게 됩니다.) 각 조원마다 으쌰으쌰 서로 격려하며 7개의 등대를 모두 모으시길 바랍니다!

3) 강의는 딱 3주만 공개

매주 목요일 강의의 녹화방송이 업로드 됩니다. 이렇게 업로드 된 방송은 3주만 공개됩니다. 3주가 지나면 다시 보실 수 없으니 놓치지 마세요! (강의를 3주만 공개하는 이유가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