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교육걱정없는세상

등대지기학교 공지사항 수강생분들에게 알립니다^^

  1. 다음ID 모두 제출하셨나요? 등대지기학교 비공개카페에는 모두 가입하셨고요?
    3기 등대지기학교 비공개카페에서는 '강의 녹화방송 시청'과 '조별 게시판 활동(소감문 올리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간혹 사교육걱정없는세상 공식카페(www.noworry.kr)에 소감문을 올리시는 경우가 있는데, 그 곳에 올리신 소감문은 출결로 인정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2. 자신이 속한 조를 확인하셨나요? 등대지기학교 비공개카페에 '조편성현황'이 올라가 있어요. 확인하시고 재밌는 조별활동 만들어가세요! 참! 각 조 별 조장과, 조이름도 정해주세요!
  3. 직강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강의안을 꼭 인쇄해 오세요. 저희는 피치못할 사정으로 준비해오지 못하신 분들을 염두에 두어 소량만 준비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직강에서 강의는 정확히 7시에 시작됩니다. 적어도 6시 반까지는 오셔서 함께 간단한 식사와 교제를 나눠요!
  4. 내일 2강 강의안은 따로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등대지기학교 비공개카페에도 올려질 예정이니 편하신 곳에서 다운받으세요
  5. www.noworry.kr과 등대지기학교 비공개카페의 닉네임을 동일하게 설정해주세요! 그래야 나중에 어떤 분이신이 알아볼 수 있을테니까요 ^^ 그리고 한 번 정하신 닉네임은 가급적 바꾸지 마세요!

 

 

 



완소녀.jpg

 

 

 

 "등대지기학교" 담당 간사

 등대지기학교 뉴스레터지기이자 사무실 막내 유쾌발랄 간사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