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교육걱정없는세상/[삼각지통신]사무실얘기

noworry bookcafe를 소개합니다!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삼각지 사무실의 변신~!

회원들과 시민들에게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꾸며진 noworry bookcafe를 소개합니다!

 

 

 

 

#1. “사교육걱정없는세상에서 나도 좀 놀아보자~!”

봄과 가을에는 포근하게,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언제든지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동안 사무실은 바쁜 업무들로 늘 북새통이라 회원들이 와도 편히 있을만한 곳이 없었지요~ 강의며 토론회며 딱딱하게만 앉아있어야 했구요. 그런데 이제는 아닙니다! ^^ 25명은 넉넉하게 앉을 수 있는 북카페가 생겼으니, 편안하게 와서 놀고 쉬세요!

 

 

#2. 회원들 만남의 공간 & 엄마들과의 수다 공간

그동안 지역모임 할 곳을 찾지 못해 아파트며 카페며 불편하게 돌아다니셨다면, 이곳 북 카페를 이용해보세요.^^ 와서 대표님들과 인사도 나누고 이곳의 자료를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어요. 계모임, 동창회 모임 등 어떤 모임도 환영합니다!!

 

 

#3. 공부도 하고 책도 읽고 음악도 들으며 힐링하자!

행복한공부연구소 박재원 소장님이 기증해주신 수백권의 부모교양도서와 창작과비평사, 비아북, 보리 출판사 등에서 후원해주신 양서들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특히 사교육걱정없는세상에서 발간한 단행본과 토론회 자료집은 모두 보실 수 있답니다!

눈치주는 사람 아무도 없는 북카페~! 하루종일도 O.K!! 커피 한 잔 마시며 4-5시간 앉아 있어도 아무도 뭐라 하지 않아요~^^ 이렇게 자주 들러 북카페에서 사람들을 만나고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을 가까이 하는 것만으로도 사교육 걱정이 줄어들지 않을까요?^^

 

 

#4. 단체 이용도 가능!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하세요~

noworry bookcafe와 대회의실을 빌려드립니다. 아래 공간사진과 대여비를 참고하셔서, 학부모모임과 활동하시는 기관의 모임 장소로 활요해보세요. 삼각지역에 있어 서울역에서 가까워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이 이용하시기에도 좋습니다.^^

 

 

 

 

 

  ■ 이용문의 안내

  사교육걱정없는세상 02) 797-4044 (내선 219 김용명)

  ■ 위치 안내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은 삼각지역(4호선, 6호선)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