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20120403

2013 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총회(2013. 2. 15) 초대장


새로운 날을 시작하는 회원총회에 모십니다



지난 4년 6개월, 참 쉼 없이 달려온 세월이었습니다. 매해 지나 온 시간이 헛되지 않았음에 벅차고, 이룬 성과가 적지 않았음에 늘 감사하며 총회를 맞습니다. 지난 한 해는 더욱 잊을 수 없는 한 해였지요. 10년 내 입시 사교육을 이 땅에서 완전히 사라지게 할 “입시 사교육비 제로 7대 공약 운동”을 선포한 해요, 모든 국민에게 문화로 인식되다시피한 ‘선행교육’이 더 이상 허용되어서는 안 될 ‘불량교육’으로 온 사회에 회자되었으니, ‘사교육 걱정 없는 세상’이 이룰 수 없는 꿈이 아니라 우리 세대에 누릴 수 있는 세상임을 확인하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올해는 더 큰 소망과 설레임으로 새해 설계를 해야겠습니다. 사교육이 급격히 꺽이는 변곡점의 해가 되도록 지혜와 역량을 모아야겠습니다. 우리의 구체적 꿈을 설계하는 2013년 총회의 자리에 꼭 함께 해 주십시오. 새롭게 단장하고 넓힌 사무실 강의장에서, 꿈을 공유한 사람들만이 함께 누리는 충만된 기쁨과 위로가 넘치는 자리, 올 한해 지치고 힘겨울때마다 이 시간, 이 만남을 기억하며 다시 힘을 내 일어서게 하는 그 자리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참석 여부를 아래 배너를 꼭! 눌러 알려주세요.)


2013. 1. 18. 사교육걱정없는세상 공동대표 송인수, 윤지희 올림



■ 행 사 : 2013년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정기총회
■ 일 시 : 2013년 2월 15일 금요일 저녁6시~9시 30분
■ 장 소 : 사교육걱정없는세상 3층 새로운 공간
■ 대 상 :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정회원 및 후원회원


■ 주요 프로그램

□ 식전 행사 (6:00~6:50)
▪ 포토존에서 찰칵 / 영화제에만 레드카펫이 있나요? 사교육걱정없는세상표 오렌지빛 포토존에서 폴라로이드 추억 한 장 씩 남겨가세요~*
▪ 스타 저자 사인회 / 요즘 서점에 가보면 자녀교육분야에서 가장 핫한 관심을 받고 있는 책이 있지요? 바로 「굿바이영어사교육」과 「착한수학」이랍니다. 갓 출간된 따끈따끈한 책들의 주인공 김승현, 최수일 선생님의 미니사인회가 열립니다. 아무 때나 받을 수 없는 한정판 사인북! 구입하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사인받아가세요~*
▪ 기념품 전시 및 판매 /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도, 집안을 밝혀줄 인테리어로도 손색없는 멋진 글씨의 머그컵부터, 알록달록 귀여운 볼펜과 스티커,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이 발행한 단행본과 소책자까지! 이 모든 것을 아낌없이 내어놓습니다. 마음은 가볍게, 두 손은 무겁게 돌아가세욤 ^^
▪ 칭찬하면 선물이 쏟아진다 / 2012년 한 해 동안 사교육 걱정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땀흘린 누군가를 칭찬해주고 싶으시다구요? 칭찬우편배달함에 칭찬쪽지를 쏘옥 넣어주세요. 1부 행사 후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칭찬하는 사람, 칭찬받는 사람 모두가 행복한 시간!
▪ 혼자 와도 둘이 되어 나가는 맛있는 저녁식사 / 두런두런 함께하는 이야기 속에 피어나는 따스함을 누리는 시간. 화려하진 않지만 정성스레 준비한 푸짐한 뷔페로 뱃속 든든히 채우고, 총회잔치 즐길 준비 완료!

□ 1부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을 사는 사람들 (7:00~7:50)
▪ 사교육걱정없는 합창단 / 아이들과 부모들이 사교육걱정없이 활짝 웃는 날을 소망하며 노래를 좋아하는 회원들이 하나되어 부르는 노래. 모아지는 목소리만큼 높아가는 우리의 소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요!
▪ 개그콘서트 현대레알사전 / 개콘의 인기코너를 제멋대로 우리식대로 맛깔나게 꾸며본다. 우리에게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은?
▪ 신입간사 공연 / 무엇을 기대하든 ‘상상 그 이하’를 보게 될 것이다! 사교육걱정없는세상에 새롭게 발딛은 신입간사들의 어깨 들썩이는 퍼포먼스.
▪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을 사는 사람들 이야기 / 사교육 고통으로 시름이 깊던 어느 날,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을 알고부터 인생이 바뀐 사람들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 바로 나의 이야기.
▪ 5대 희망 뉴스 / 진짜 사교육 걱정 없는 세상이 이 땅에 도래하게 될 때의 기쁨과 놀라움을 가상으로 꾸며보았다. 결코 헛된 환상이 아니라, 정말 우리에게 일어났으면 하는 즐거운 충격스토리!

□ 2부 2012년을 정리하고, 2013년을 시작하다 (8:00~9:30)
▪ 사교육걱정없는세상 2012년 돌아보기 영상 /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하고 신나는 활동들이 많았던 2012년 한 해를, 단 5분에 모조리 다 담았다.
▪ 2012년 사업평가 및 결산 & 2013년 사업계획 및 예산 보고 / 사교육걱정없는세상 2012년 살림살이를 둘러보고 2013년 새로운 날을 시작하는, 정기총회의 하이라이트!
▪ 함께 자라는 희망나무 / 잎사귀 하나하나가 모여 무성한 나무가 된다! 2013년 우리들의 소망이 더욱더 푸르러지고 열매맺기를 소원하며 적어보아요. 마지막엔 모두 들고 사진도 찰칵.

■ 안내
▪ 자녀를 포함한 온가족이 함께 오셔도 좋습니다.
▪ 그동안 3부 순서로 진행되었던 ‘뒷풀이 및 찜질방’ 나눔은 회원분들의 참여에 따라 당일 자유롭게 이루어집니다.
▪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은 대의원 총회가 아니라, 모든 정회원들이 모여서 과반수를 넘어야 총회를 구성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정회원님께서는 의사결정권을 가지고 계시므로 꼭 총회에 참여하셔서 축제의 기쁨을 나누시면 좋겠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석하실 수 없는 경우 아래 위임 배너에 위임 사실을 반드시 기록해 주세요. 위임 기록을 남기지 않으시면 저희들이 별도로 전화를 드려야하오니, 이렇게 배너를 클릭하시는 것만으로도 사무실 간사들에게는 큰 도움이 된답니다.



<정회원용>

정회원은 정기후원을 하면서 총회에서 의결권을 갖고 있는 회원입니다. 정회원은 정관 및 별도의 회원 수칙에 동의해야하며, 회원 가입 후 3개월이 지나야 정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얻습니다. 
 

<후원회원용>

후원회원은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의 목적에 찬동하여 소정의 후원을 하시는 회원입니다.

총회에서 의결권을 갖고 있지는 않지만 오셔서 적극적으로 참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d201204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