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교육/행복한 진로학교(1~2기)

[진로 공지] 진로학교가 시사IN에 떴습니다!


1. 진로학교가 시사IN에 떴습니다!

11월 4일 행복한 진로학교2가 개강했습니다. ^^

현장 강의에는 30명 정도 수강생이 참여해주셨고, 온라인 수강생도 200명 가까이 됩니다.

행복한 진로학교2를 시사주간지 시사인에서 8번의 강의를 지상 중계해준다고 하네요!

시사IN에 나온 기사 앞부분입니다.



"1등이 될 수 있는 곳 찾게 하라"
교육 단체 '사교육 걱정 없는 세상'이 주최하는 '자녀 진로 지도를 위한 행복한 진로학교'가 문을 열었다.
첫 강사 이해웅 타임교육 입시연구소장의 솔직 토크.

시사IN 제165호에 진로학교 1강 기사가 난 후에 온라인 수강 신청에 대한 문의가 계속해서 들어오고 있답니다.

아직 온라인 수강 신청은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2. 200, 1000 그리고 10000 - 진로에 대한 정보를 함께 나눠요!

강의를 듣고 난 후의 느낌을 다른 수강생분들, 더 나아가 카페 회원들과 함께 나누면 좋겠습니다.

진로학교 수강하는 분들이 아니더라도, 진로학교 게시판을 통해 진로에 대한 고민과 정보를

공유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진로학교 수강생이 200명이고, 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이 1000명이 넘습니다.

그리고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카페 회원이 10000명이 넘구요.

진로 학교를 수강하시는 분들은 학생, 학부모, 교사뿐만 아니라 진로컨설턴트, 진로코디네이터, 커리어코치,

심리상담가, 청소년지도사, 기업교육강사 등 진로와 관련된 일을 하시는 분들도 많답니다.

카페 전체 회원으로 보면 훨씬 다양한 사람들이 좋은 의견과 생각을 주고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단지 강의를 보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소감을 올려주시고, 다른 수강생 분들의 소감문을 읽고,

댓글과 리플을 통해 소통하면 좋겠습니다.

진로학교 수강생 뿐만 아니라 카페 전체 회원들도 참여 가능합니다.

‘자유나눔’게시판을 잘 활용해주세요!

 

3. 진로학교 강의안과 생방송은 이렇게 보세요!

진로학교 수강하시는 분들게 안내해드릴 사항이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에 나가는, 생방송을 보기 위해 필요한 비밀번호와 강의안을 진로학교 강의 비공개카페에도

공지사항으로 올려드리겠습니다.

문자와 메일을 보내는 싸이트에서 수강생분들께 일괄 발송해드리는데, 누락돼는 분들이 항상 생깁니다.

혹시 문자나 메일이 못 받으시는 분들은 카페 게시판을 통해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이후에 확인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번 주 목요일 제2강 강의는 주상완 사장님의 ‘중소기업 : 더 이상 루저들의 선택지가 아니다

- 어느 중소 기업 사장 이야기’입니다.

한국경제 신문에 난 주상완 사장님에 대한 기사를 참고해주세요.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61719901

그럼, 현장 강의와 생방송 강의 채팅방, 행복한 진로학교 녹화방송, 진로학교 소감문 게시판에서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