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교육/등대지기학교

[여섯째주 공지사항] 치킨과 맥주, 한 번 더 쏩니다!!


이밀알 간사입니다. ^^
내일은 6강 이수광 선생님의 강의가 있는 날입니다.
이수광 선생님은 대안학교인 이우학교의 교감선생님 이십니다.
제1기 등대지기학교때 부터 지금까지, 저희가 한 번도 빼놓지 않고 모셨던 강사분이기도 합니다.
소박하고 정직한 미소로 시작해, 진중하고 묵직한 깨달음으로 마무리하시는 이수광 선생님의 강의를 통해,
사교육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는, 아이들이 행복한 학교를 함께 그려보시게 될 것입니다.
내일 강의도 꼭 놓치지 마세요! ^-^

 3강(이병민) 녹화강의 공개기간이 11월 11일 종료됩니다.
3강 이병민 선생님의 '조기영어교육의 실상과 진실' 녹화강의가 11월 11일부터 공개되지 않습니다.
각 강의의 녹화분을 3주씩만 공개하기로 한 것은 다 알고 계시지요?
(강의공개에 관한 안내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3강 이병민 선생님의 강의는 11월 11일 목요일부터 공개가 제한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조별 미션 시작하세요!
각 조 게시판을 보시면 알겠지만, 조별 미션이 시작됐습니다.
어떤 분께서는 '밀알간사 글만 보면 가슴이 철~렁 한다'고 댓글 달아주셨더라고요. ^-^
그 댓글을 보고 혼자 깔깔깔 웃었습니다.
제가 자꾸만 뭐를 시키니깐 하시는 말씀이시겠지요? ^-^
하지만! 요거 요거 안 해보면 후회하십니다.
이번 기회에 각 조원들 얼굴도 확인하시고,
그게 여의치 않으시더라도 역사에 길이 남을 미션영상 한 컷에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조 게시판을 참고하시고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시는 거 아시지요? ^-^

 6강 현장강의 오세요! 뒷풀이가 있습니다. ^^
지난 3강 현장강의후 있었던 치킨 맥주 뒷풀이 이야기 사진으로 다들 확인하셨지요?
아쉬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 한 번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이번주 6강 강의가 끝난후 저희 사무실에서 치킨과 맥주를 쏩니다!!
현장강의참석자가 아니시더라도, 이 날은 현장 강의 참석의 문의 활~짝 열려있으니, 주저말고 오세요 오세요!!
참 현장강의에 오실 분들은 02-797-4044번으로 미리 한 번만 전화주세요.
선생님 명찰도 미리 만들고, 선생님 맞을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을께요!! ^^

 졸업여행, 함께 가시는거지요? ^^
지난주 처음 졸업여행 공지를 올려드리고, 여기저기에서 '졸업여행때 뵙자'는 이야기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
12월 10일~11일(금~토) 날짜 비워두셨지요? 장소는 경기도 안성의 '안성허브마을'입니다.
금요일 저녁식사부터 시작해서 토요일 점심식사를 나누고 마치는 일정입니다. 모두 미리미리 시간 조정해 두셔요 ^0^
조만간 졸업여행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함께 졸업여행 참가 접수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소감문으로만, 사진으로만 확인했던 동기의 얼굴도 확인하고, 함께 완성해 갈 우리의 꿈도 확인하는 시간 놓치지 마세요!


 사진과 생활기록부 제출해주세요!
사진과 생활기록부는 계속 받습니다. 쭈~욱!
지난주 처음 사진과 생활기록부 미제출자 명단을 보내드렸습니다. 확인하시고 수정될 사항이 있으면 연락주세요.
또 사진과 생활기록부 미제출자로 계속 남지 마시고, 꼭꼭꼭꼭꼭 보내주세요-
사진은 아무 사진이나 본인이 잘 나오신 걸 골라 noworry@noworry.kr로 보내주시고요, 생활기록부는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작성해주세요! ^^ 계속해서 기다리고 있는 저를 기억해주세요!


 소감문 제출 관련
1) 소감문 제출안내
소감문은 www.noworry.kr에 접속하셔서 ‘제5기 등대지기학교 소감나눔터’를 클릭, 선생님이 속하신 지역 게시판에 소감문을 남겨주세요. 8번의 강의 중 총 6번의 소감문을 올리셔야 졸업하실 수 있고, 6번의 소감문 안에는 필히 8강 소감문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매 강의 소감문은 강의가 방송된 날의 다음주 월요일 오후 3시를 기준으로 점검하게 됩니다.

2) 등대를 모아라! 지역모임금이 따라간다!
매주 월요일 오후 3시를 기준으로 해당 지역(조)의 모든 구성원이 소감문을 올린 경우엔 조마다 ‘등대’를 한 개씩 부여합니다. 이렇게 모으신 등대는 후에 (등대갯수×조인원수×1,500원)으로 환산되어 지역모임 지원금으로 지급됩니다. (예를 들어, 10명인 조가 등대를 5개 모으면 [등대5개×10명×1,500원=75,000원]을 지급받게 됩니다.) 각 조원마다 으쌰으쌰 서로 격려하며 8개의 등대를 모두 모으시길 바랍니다!

3) 강의는 딱 3주만 공개
매주 목요일 강의의 녹화방송이 업로드 됩니다. 이렇게 업로드 된 방송은 3주만 공개됩니다. 3주가 지나면 다시 보실 수 없으니 놓치지 마세요!



 연락주세요!
궁금하신 사항이나 제안하실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noworry@noworry.kr로 메일을 주셔도 되고요, 02-797-4044번으로 전화주셔도 됩니다. ^^





 

 "등대지기학교" 담당 간사

 등대지기학교 뉴스레터지기이자 사무실 막내 유쾌발랄 간사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