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교육걱정없는세상/[공지사항]알면이익...

3월 재정보고 및 신입회원 환영

 

 3월 신규회원을 소개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 주시는

 후원금과 성원에 힘입어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을 꼭 앞당길게요!^^

 

3월에는 70명의 시민들이 125구좌를 후원 결심해 주셨습니다. 후원 가입과 더불어 전해주신 소망이 꼭 이루어지도록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정말 수고하십니다. 몇년전 소책자 구입한 계기가 되어 계속 이메일을 받아 보고 있었으나 이제야 정식 후원 가입하게 됩니다. 솔질히 취지와 의도는 잘 이해는 하겠으나 한국이라는 사회에서 스스로 사교육 없는 세상을 따르며 행동하기는 자유롭지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항상 동기 부여가 필요해 조금이나마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 기관을 통해 내 딸들과 대한민국 사회가 미래가 밝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번에 온라인학교 수강을 하면서 아깝다 학원비 소책자와 함께 두 분의 글을 받게 되었습니다, 진정성이 묻어 있는 글을 읽고 작은 도움이 되고자 후원회원이 되어 보려합니다 올바른 일을 하고 계신 겁니다. 부디 꼭 집념을 잃지 마시길 바랍니다 많이 응원하겠습니다“ 

 

  * 사교육걱정없는세상에 대해 처음 알게 되었을때 무척 가슴 떨리고 흥분됐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깝다 학원비 책자를 여러권 구입해서 주위분들께 나누어 드리기도 했습니다. 정작 정기후원 요청을 받고는 지지부진 미루었었는데 이번 기회에 용기내어 참여하고자 합니다. 좀 더 일찍 함께 참여 하지 못함을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아주 미비한 힘이지만 우리 아이들이 정말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도록 하겠습니다.

 

  * 작년에 정회원 가입을 했던 것 같은데, 별로 중요하게 생각을 안 해서 1회 후원인지 매달 후원인지, 어떤 계좌에 연결했는지도 잘 모르고 했던 것 같습니다. 박정식 선생님이 진로를 결정하는 걸 보면서 조금은 무모해 보이기도 해서 우려를 하기도 했지만, 좀 더 이 단체에 관심을 갖고 후원해야 할 이유가 생긴것 같습니다. 균형잡힌 단체로써, 머지않은 때에 이런 답답한 흐름을 바꿀 수 있는 성과가 있길 기대해 봅니다.

 

  * 매번 시기를 놓치다 이제야 후원하게 되었네요. 아이들을 키우며 저와 함께 같은 고민을 누군가가 큰 공분을 가지고 이끌어가고 있다는 것만으로 큰 힘이 되고 외롭지 않습니다. 아이를 키우면서 혼자 떠 있는 섬 같기도 하고 어쩔때는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는 난파선 같기도 한 때가 많습니다. 어찌해야 될지 어디로 가야할지를 몰라 매번 헤매며 지쳐갑니다. 이럴 때 저에게 걱정 말라며 다독여주고 길을 제시해주는 등대같은 곳입니다. 큰 담론을 가지고 길을 가실 때 저희 같은 작은 조각배들이 그 등대를 보며 함께 하고 있다는걸 기억하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 사교'욱' 걱정... 으로 돼 있네요~ ㅎㅎ 암튼 화이팅입니 다. 아이들이 밝고 바르게 자라갈 수 있는 세상 함께 만들어가요~ ^^

 

  * 사교육 없이도 아이가 잘 자랄 수 있는 세상이 되기를 바라며, 애쓰시는 여러분들을 응원 합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힘든 시기에 앞에서 이끌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작년부터 알고 지냈는데, 저희가 귀농을 준비하면서 어려움이 많아 후원을 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농사의 '농'자도 모르는 사람이 시골에 들어와서 아직도 경황이 없는 중이지만, 그 와중에 제가 기간제교사로 근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년 계약직이라 내년 일은 알 수 없지만 막상 첫 월급을 받고 보니 십일조 다음으로 사교육 걱정없는 세상에 후원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아이들이 살 세상을 맛깔나게 만들고자 애쓰시는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남편과 함께 늘 기도로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훌륭한 뜻에 함께 합니다. 뿌리가 튼튼해야 세상이 바로 선다는 마음으로 동참하였습니다. 저는 가느다란 뿌리 한줄기에 불과하지만 이런 사람들이 많아져서 좋은 세상이 온다고 믿습니다.

 

  * 좋은교사 회원이며. 사교육걱정메일을 계속 받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이제야 후원을 작정합니다. 너무 작은 후원금이라 죄송할 따름. 이제 태어난지4개월이 지난 아이가 살아갈 세사은.. 좀 더 행복하고 숨 쉴 수 있는 세상이길 바라며. 작지만 후원을 시작합니다.. 

 

  * TV에서 가끔씩 접하던 사교육걱정없는 세상~^^ 

 

  * 예전부터 카페에 가입하여 알고 있었는데 특히 이번 박재원 소장님의 동영상 강의 신청하면서 같이 후원하게 되었네요, 이 곳을 알고부터 큰아이, 작은아이 모두 학원을 보내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여러가지 문제점으로 인해 힘이 부침니다. 이렇게나마 후원하고 가입하면서 같이 참여하는 것으로 힘을 내보려 합니다. 앞으로 산적한 많은 일들이 있겠지만 끝까지 아이들의 행복을 위해 힘써주세요, 이런 단체가 있다는 것에 희망을 갔고 맘적으로 나마 이렇게 응원합니다. “ 

 

  * 안상진 선생님을 통해 사교육 걱정없는 세상의 존재를 알게되었고, 지금은 누구보다도 사교육 걱정없는 세상을 지지하는 학생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릴게요. 항상 응원합니다. 파이팅! 

 

  * 사교육 걱정없는 세상을 맞이하기 위해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습니다.

 

  * 아이 교육 때문에 고민이 많은 가장의 입장에서 이런 단체가 존재한다는 것만으로도 위안이 됩니다. 

 

  * 몇년전에 이범님의 강의를 듣고 카페에는 가입했는데,, 최근 아이 키우면서 사교육없는세상에 적극 동참해야겠다는 마음이 강해지면서 후원회원 가입하기로 하고 열심히 공부해서 주위 상황에 휩쓸리지 않고 견고한 엄마로 아이를 키우고 싶습니다.

 

 

* * 상하이에서도 응원합니다. 정식이형님 화이팅, No worry, be happy ! 

 

  * 팟캐스트나 유튜브를 핸드폰으로 다운받아 즐겨 듣는 청취자입니다 산책할때나 집안일 할때 이어폰으로 들으며 공감하며 반성하는 엄마중 한명이라 좋은 교육설명회나 정보등은 문자알림이나 모바일지원서비스가 원활하엿음 좋겟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너무 모르고 있다가 남편이 모바일검색으로 알려주어 회원까지 되었네요 걱정반,믿음반으로 후원하려합니다 확신이 서는 그날을 위해 우리 아이도 사교육없는 세상을 이루는데 동참하려합니다 뜻깊은 일을 위해 앞장 서 주신 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3 재정보고 보러가기

* 재정보고는 noworry.kr 카페 게시판으로 이동하며, 정후원회원 등급(잎새 이상)으로만 열람이 가능합니다.

정후원회원 가입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