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교육걱정없는세상/[삼각지통신]사무실얘기

2월 재정보고 및 신입회원 환영

 

 

  2월 신규회원을 소개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 주시는

  후원금과 성원에 힘입어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을 꼭 앞당길게요!^^

 

 

2월에는 88명의 시민들이 125구좌를 후원 결심해 주셨습니다. 후원 가입과 더불어 전해주신 소망이 꼭 이루어지도록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웃집 엄마의 사교육 정보에 약해지지 않고 흔들림 없이 함께 바른 세상을 만들어 내기를 바라며

 

* 아이들과 함께 흔들리지 않고 앞으로 나가고 싶습니다.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 집사람과 교육관 차이로 힘든 점이 있는 초보아빠입니다. 많이 배우고 현명한 방법을 찾아 아이들을 건강하고 행복한 사람으로 키우고 싶습니다.

 

* 사교육걱정없는 세상, 우리 대한민국 교육의 큰 어머니가 되어 주세요...

 

* 사교육걱정없는세상에 대해 처음 알게 되었을 때 무척 가슴 떨리고 흥분됐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깝다 학원비 책자를 여러권 구입해서 주위분들께 나누어 드리기도 했습니다. 정작 정기후원 요청을 받고는 지지부진 미루었었는데 이번 기회에 용기내어 참여하고자 합니다. 좀 더 일찍 함께 참여 하지 못함을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아주 미비한 힘이지만 우리 아이들이 정말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도록 하겠습니다.

 

* 훌륭한 뜻에 함께 합니다. 뿌리가 튼튼해야 세상이 바로 선다는 마음으로 동참하였습니다. 저는 가느다란 뿌리 한줄기에 불과하지만 이런 사람들이 많아져서 좋은 세상이 온다고 믿습니다.

 

* 사교육 걱정없는 세상을 맞이 하기 위해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습니다. 아이 교육 때문에 고민이 많은 가장의 입장에서 이런 단체가 존재한다는 것만으로도 위안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몇년전에 이범님의 강의를 듣고 카페에는 가입했는데,, 최근 아이 키우면서 사교육없는세상에 적극 동참해야겠다는 마음이 강해지면서 후원회원 가입하기로 하고 열심히 공부해서 주위 상황에 휩쓸리지 않고 견고한 엄마로 아이를 키우고 싶습니다.

 

 

 

  

 

 

2 재정보고 보러가기

 

* 재정보고는 noworry.kr 카페 게시판으로 이동하며, 정후원회원 등급(잎새 이상)으로만 열람이 가능합니다.

 

정후원회원 가입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