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교육걱정없는세상/[삼각지통신]사무실얘기

9월 재정보고 및 신입회원 환영


9월과 10월 신규회원을 소개합니다. 정,후원회원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시는 후원금과 성원에 힘입어,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을 꼭 앞당길게요! ^^ 



9월에는 68명의 시민들이 85구좌를, 500만원 특별후원약정 편지를 통해 24명의 시민들이 24구좌를 후원해주셨어요. 그리고 선행교육금지법 제정운동을 위한 3,000만원 특별모금에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9월 기간에 81분이 1088.39구좌를 후원해주셨습니다. 후원과 더불어 전해주신 소망이 꼭 이루어지도록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모든 옆집들이 사교육에 열중하고, 내가 아는 모든 사람들이 사교육을 이야기할때, '이건 뭔가 잘 못된것 같아.. 내 아이들은 저 무리에서 넣고 싶지않아' 라 다짐하고 실천해보려하지만 '우리아이만 뒤처지는건 아닐까'라는 불안감에 휩싸이기도 하는 시골에 사는 엄마랍니다. '굿바이 사교육'이라는 책을 읽고 저도 우리아이들을 위한 좋은세상을 만들고우리나라를 위해...작은 시작을 정말 작게 시작하려합니다. '사교육없는세상고맙습니다~~^^


사교육, 우리 아이들의 일상을 뺐는 것에 그치지 않고 우리 정치와 사회까지 좀먹는 암적인 존재인것 같습니다. 함께 고민하고 행동했으면 합니다.

 

세상이 참 빠르게 변해갑니다. 그 속에 과연 이 미친 사교육과 주입식교육의 기형적성장은 많은 어른들과 아이들의 생각을 죽여갔습니다. 사교육 걱정없는 세상이 대한민국의 큰 교육의 희망이 되길 바라며 저 또한 동참하고 싶습니다.

 

작은 힘들이 모아져서 큰 변화를 이루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이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어요. 선행학습하느라 학원에 가지 않아도 되면 좋겠어요.

 

어딘가에 소속되어서 잘 할 자신이 없어서 정회원을 할까 말까 망설였어요. 근데 자녀를 위한 교육이 이제 정말 시작이라 사교육에 휘둘릴것 같아 제 마음의 결심을 단단히 굳힐 작정으로 가입합니다. 아이들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 후원자는 가나다 순으로 정리되었습니다

* 10월 후원자는 아직 정리가 되지 않아 싣지 못했습니다.  

* 확인해 보시고 이상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김용명간사 02-797-4044, noworry@noworry.kr)



 

9월 재정보고 보러가기

* 재정보고는 noworry.kr 카페 게시판으로 이동하며, 정후원회원 등급(연초록회원 이상)으로만 열람이 가능합니다.

 

정후원회원 가입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