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교육걱정없는세상/[삼각지통신]사무실얘기

[노워리뉴스레터_6월]재정보고 및 신입회원 환영

4월 신규회원을 소개합니다. 정후원회원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시는 후원금과 성원에 힘입어,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을 꼭 앞당길게요! ^^

 

 

4월에는 31명의 시민들이 48구좌를 약정해주셨습니다.

어떤 소망과 기대로 가입하셨을까요?

 

시험성적보다 창의력이, 학생의 잠재력이 존중 받을 수 있는 교육 환경을 만들어주세요! ^^”

도움만 받는 것 같아서 죄송합니다.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소망도 대안도 없는 우리 교육에 등대로 서서 빛을 밝혀주고 계셔서 감사합니다. 교육이 우리 아이들에게 짐이 아니라 우리 아이들을 온전한 사람으로 세워가는 일이 되는 날까지 사교육걱정없는세상 파이팅!”

사교육, 공교육의 이분법적 사고가 아니라 교육의 근본적인 정보에 대해 소개해주길 바랍니다.”

"교사이기전에 학부모입니다.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을 함께 꿈꿉니다. 수고하세요."

사교육걱정없는세상 항상 관심갖고 지켜 보고 있었습니다. 아직 등대지기 학교에 참석한 적은 없지만 시간이 되면 꼭 참석하고 싶습니다.”

"이 단체가 존재할 이유가 없는 날이 속히 오기를 소망해봅니다. 이 땅에 있는 모든 청소년들이 행복해지는 그 날이 어서 왔으면 좋겠네요. 그 날까지 화이팅입니다."

사교육이 없는 행복한 세상을 위해서 계속 노력해주세요. 정말 훌륭한 단체입니다..”

앞으로의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힘써 주세요.”

"학교선생님의 권유로 알게되었어요. 정말 소중한 인연인것 같아요. 앞으로 꾸준히 카페들어와서 정보 얻고 아이들 자유롭게 키우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사교육 없는 세상을 위해 일하시는 모습 진정 용기 있고 멋지십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

"막연히 교육에 관심이 있는 열혈엄마였는데 이곳에서 좋은 정보를 보고 느끼는 점이 많았습니다.... 힘내시고 수고하세요^^"

나 혼자만 이상한 사람으로 살았는데 이런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걸 알게 되서 기쁩니다.”

 

 

       

 

 

 

3월 재정보고 보러가기

4월 재정보고 보러가기

* 재정보고는 noworry.kr 카페 게시판으로 이동하며, 정후원회원 등급(연초록회원이상)으로만 열람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