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교육걱정없는세상/[공지사항]알면이익...

브로슈어 나왔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소개 팜플렛이 나왔어요. 출범한 지 2달이 지났는데 변변한 소개 자료 하나 없어서 참 불편했는데 참 다행입니다. 사실 2달 전 출범 당시에 급히 팜플렛 시안을 준비했지만, 로고 제작에 맞추어 이미지 통합이 된 팜플렛을 만들어야한다는 제안 때문에 지금까지 늦추어진 것이지요. 팜플렛을 접하고 나니, 그때 급히 제작하지 않고 기다린 보람이 있구나 싶었습니다.

이 팜플렛은 사교육걱정없는세상 로고를 만들어주신 김경래 소장님과 장병인 부장님이 후원의 마음을 담아 만들어주신 것입니다. 이분들은 아름다운재단 로고 등을 만들어 주신, 우리 사회 몇 안되는 탁월한 디자인 전문가들입니다. 이분들의 도움을 받으면서, 세상에는 의미있는 일을 위해 자기 재능을 기꺼이 소진하려는 분들이 많구나, 하는 것을 새삼 확인하며 삽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화려한 그림이나 수식이 들어가 있지 않은 수수한 팜플렛이에요. 하지만 이 운동이 무엇을 하자는 것인지에 대해서 담백하고 깨끗하게 잘 소개된 팜플렛이라는 느낌이 드실 것입니다.

이미 정(후원)회원들과 온라인 회원들 가운데 우편물 받으실 주소를 알려주신 분들의 경우 10부를 보내드렸어요. 혹시 이 팜플렛을 필요로 하시는 분혹은 추가로 더 필요한 분들은 받을 주소가 포함된 여기 서식 을 다운받아 기록해 메일(noworry@noworry.kr, 02-797-4044)로 보내주시면 배송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브로슈어(PDF) 다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