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교육/행복한 진로학교(1~2기)

[진로 일곱 번째 공지] 마지막 강의 후 특별한 나눔의 시간 가져요.


영상 개방 시한이 내년 1월까지예요.

7번의 강의가 쏜살같이 흘러갔죠? 각자의 자리에서 시간을 내어 강의를 수강하시고, 소감문으로 소통하려고 애쓰신 모든 선생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직 밀린 온라인 강의가 많이 남아있다고 뜨끔하신(?) 선생님들, 1월말까지 강의가 개방되니 앞으로 더 열심히 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지난 주 금요일 진로학교 6강 강의 평가 설문 메일이 발송되었습니다. 선생님의 소중한 답변이 더 나은 진로학교를 꾸려 가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마지막 강의 후 특별한 나눔의 시간 가져요.

“진로학교 강의가 등대지기학교에 못지않은 삶의 성찰과 향방을 돌아보고 내다볼수 있게 해주어서 참 감사하고 있습니다.(라일락님)” 진로학교의 감동, 잘 누리고 계세요?^^ 강사님들의 이야기를 듣는 것은 참 귀했는데, 자신의 소감문을 올리고 다른 분들의 소감문을 읽는 것만으로는 감동을 지속하기 힘들어서 아쉽지는 않으셨나요?

마지막 강의가 있는 12월 21일(화) 현장 강의를 수강하시는 선생님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겠습니다. 의미없는 송별회 모임은 가라, 평범한 뒤풀이 모임은 가라! 지난 시간들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시간들을 의미있게 구상하는 알찬 시간들로 선생님들을 초대합니다.


진로 8강 안내: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송인수 공동대표님

12월 21일(화) 마지막 강의의 주인공은 바로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의 송인수 공동대표님! 등대지기학교 강의와 또 다른 차원의 강의를 준비하기 위해서 머리를 싸매고 고심하시느라 흰머리가 더 늘어나고 있다는 소문이 들리고 있습니다. 송인수 대표님의 강의, 기대 많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