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교육걱정없는세상/[공지사항]알면이익...

[채용 공고] 모금사업/웹디자인 분야에서 각 1인을 채용합니다...(마감:~7/25)

사교육걱정없는세상과 함께 일할 모금사업/웹디자인 분야 각 1인의 활동가를 찾습니다!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은 2008년 6월에 창립하여, 사교육 문제를 해결하는데 열정이 있는 부모들과 시민들이 참여하는 각종 시민 대상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6년 이상 활동했습니다. 2014년 하반기에 부모들의 참여 기회를 더 넓히고, 재미있고 창의적인 방식의 운동을 모색하는 새로운 상근 인력을 공모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단체는 모금 영역에서 전문적으로 일하는 팀을 별도로 두고, 아이들의 고통을 외면하지 않고 이 운동을 통해 행복한 미래를 유산으로 물려줄 후원자들을 발굴하고 우리 운동에 초대하는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운동을 잘 이해하며 후원자들을 적극적으로 찾아나서는 분, 후원자들을 다정하고 세심하게 만나며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팀은 토론회와 기자회견, 등대지기학교, 회원 지역모임 등 전개되는 다양한 사업과 주요 이슈들을 온라인을 통해 시민들에게 쉽고 친숙하게 알리고 소통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각고의 노력으로 온라인 활동이 점차 확대되고 전문화됨에 따라 온라인 활동을 열심히 하는 시민운동 단체로서 자리를 잡기도 했습니다. 올해 단체 활동이 확대 및 활성화됨에 따라, 스토리텔링을 통해 시민들과 쉽고 재미있게 소통할 수 있도록 PR 콘텐츠를 효과적이고 심미적으로 웹디자인 할 인력을 추가 채용하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관심이 많은 분의 참여를 바라며, 또는 관련 분야의 적절한 인재를 우리 기관에 추천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4년 7월 8일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채용 공고 내용>


1. 모집 영역

1)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지원국 모금사업 담당 1인(신입/경력)

2)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온라인 커뮤니케이션팀 웹디자이너 1인(신입/경력)


2. 담당 업무

1) 모금사업 담당

- 후원자 섬김 업무

- 단체의 뜻과 함께 성장하기를 원하는 시민을 후원자로 안내하는 모금 업무


2) 웹디자인

 - 웹사이트 디자인 (모바일 반응형 웹디자인)

- 온라인 채널에 맞는 콘텐츠 이미지 기획 및 제작

- 홈페이지, 캠페인 웹사이트, 카페, 블로그 디자인 제작


3. 자격 요건

1) 모금사업 담당

- 모금이 힘든 일이지만 가치 있는 일임을 아는 분

- 모금을 하는 궁극적인 목적에 관해 열정이 있으신 분

- 단체의 핵심가치를 깊이 이해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가치를 나눌 후원자를 찾는 일에 열정을 가지고 임하실 분


2) 웹디자인

- 웹사이트, 블로그 등 온라인 채널 및 콘텐츠 디자인 가능

- 반응형 웹디자인 기획/제작 가능

- 기본 HTML 코딩 가능


4. 처우

- 본 단체 상근 간사 운용 지침에 따름.


5. 제출 서류

- 자기 소개서

- 이력서

- 추천서(자신 업무 능력과 관련해서 잘 아시는 분의 추천이 필요합니다.)

- 포트폴리오(웹디자인 해당)


6. 제출 기한 및 방법

- 2014년 7월 25일까지 (서류합격 시 개별 연락 후 면접)

- 접수 방법 : noworry@noworry.kr

- 자세한 문의 : 02-797-4044~6 (김용명 지원국장 내선번호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