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교육걱정없는세상/[공지사항]알면이익...

[이사회 출범] ‘사교육걱정’의 11인 이사회 임원을 소개합니다.(+약력 및 사진)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은 2013년 이사회를 발족했습니다. 우리 단체는 사단법인이 아니지만, 오래 전부터 이사회를 구성하여, 책임있는 공공기관으로서의 면모를 갖추어야하겠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래서 2012년 2월 총회의 결의에 따라 정관에 이사회를 신설하고 작년 1년간 이사 후보를 물색한 끝에 2013년 총회를 통해 이사회 임원 11인을 선출했습니다. 이사회 임원(이사 9인, 감사 2인)은 총 11명으로서,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의 정신과 가치에 깊은 애정을 갖고 있는 사회 오피니언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아래 소개해 드리는 이사회 임원들의 면면을 보시면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이 추구하는 방향과 정신 및 가치를 이사들 프로필을 통해 더욱 잘 파악하실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 단체 이사회는 이 운동의 처음 정신을 잘 지켜 가며 단체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중심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사회가 형식적으로 운영되지 않고 제 역할을 실질적으로 감당하여, 우리 사회 비영리 단체에서 건강한 이사회의 모델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단체 차원에서도 이사회 구성에 걸맞은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서 그 맡은 바 소임을 잘 감당하도록 더욱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3. 6. 10. 사교육걱정없는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