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교육걱정없는세상/[삼각지통신]사무실얘기

[2013정기총회] 함께 자라는 희망나무

"18년 만에 다시 시작한 공부. 만학도라 불리울지 모르겠지만 올해 가장 뜨거운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학생을 ‘나’일 것이다 약속하고 희망한다. 성공회대 협동조합경영학과에서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의 대안을 꿈꾸다."


"2013년 입학하는 민찬이가 즐겁고, 신나게 학교 생활을 할 수 있기를..."


"2013년 총해 분위기의 무게가 한결 가벼워진 느낌입니다. 사업들도 회원들에게 더욱 다가가려는 사업들로 세상의 암흑적 부분을 부수어 밝게 변화시켜야 하는 의무들, 실천들의 방식이 유쾌하고 가벼워졌다고 할까요."


"함께하고 있는 대표들, 상근자들, 회원들의 힘입니다. 우리 2013년도 파이팅해요! ^^"


"2013년 큰아이 지운이가 초등학생이 됩니다. 10년 후부터가 아닌 올해 2013년에서부터 사교육걱정없는세상에서 키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들의 아이는 ‘사교육걱정’이라는 말을 모르고 자랄 세상을 꿈꾸며... 2013.2.15. 전재영"


"2013년에는 내 아이와 아이의 친구들과 대한민국의 아이들이 예쁜 꿈을 갖을 수 있는 한해가 되게 해주세요. 마냥 뛰어놀 수 있도록~♡"


"50여 지역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이 만들어지고, 그 공간을 통해 500여명의 신규회원이 늘어나길."


"그 무엇보다도 23명의 상근자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시길! 사업과 운동으로 인해 한분한분 더욱 성장하는 한해가 되시길."


"꿈! 깡! 끼! 로 승리하는 해!! 아자!!!"


"내 아이를 위해! 이세상 모든 아이들을 위해!! 사교육 없는 세상은 반드시 온다. 반드시!!"


"달콤한 1년 간의 휴식을 마치고, 3월부터 다시 일을 시작합니다. 직장 엄마로 초등 저학년 아이를 방과후에 관리(?)하는 문제로 고민이 있었으나 사교육걱정없는세상과 등대지기학교 덕분에 부모와 아이가 모두 행복할 수 있는 접점을 찾았습니다. 아이와 저의 선택이 먼 훗날 빛을 발할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을 의심치 않습니다."


"대선 이후 암울했는데...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여러분이 계셔서 정말 행복합니다! 연두색 시장바구니 들고 시청으로 모이라고 하심 망설임 없이 가겠습니다."


"모두가 행복한 세상, 너희들이 꿈꾸는 세상, 사교육걱정 없이 사는 세상이 반드시 우리 앞에 펼쳐질 것이다. 사교육걱정없는세상 파이팅!!"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세상에서 살 수 있기를 바래요. 아이들이 자신의 소명대로 살 수 있는 건강한 세상."


"부드러움과 포근함 속에서 멈춤 없이 전진하는 힘 있는 단체와 함께 커가는 부모와 행복한 아이들의 세상으로 한걸음 더!!"


"사교육걱정없는세상만 만나면 느끼는 포만감! 우리의 꿈이 이렇게 푸르르구나~"


"사교육걱정없는세상에 우리 유빈이, 현빈이가 꿈과 사랑의 세상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런 세상을 너희에게 줄게!! 제5기 임지현~!"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이 오는 그날까지 모두 파이팅해요!! 따개비 가족 사랑하며, 현재에 행복을 느끼며 살고 싶어요. -조정숙-"


"사는게 힘들다. 왜? 교육비, 그리고 주택대출기금... 사교욱 걱정만 없어도 열배는 행복해질 듯. 힘냅시다! (회비와 함께) 살아있는 시민의 힘을 보여줍시다."


"사람을 살리는 생명의 뜻을 품은 자녀들."


"삼각지에서 시작된 입시 사교육 바로 세우는 일이, 우리 사회의 총체적 불합리와 어둠을 깨우는 동반의 횃불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새 학년 잘 지낼 수 있길 바랍니다."


"아이들과 함께 많은 추억을 만들고 성장하는 나, 가족이 되길 바래요."

 

"아이들의 미소가, 웃음소리가 풍성한 한해가 되길..."


"아이들이 날마다 “행복하다”고 외치는 세상. 10년 뒤엔 행복한 학교, 행복한 교육이 되길."


"아이들이 행복한 나라,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을 기대합니다! 설렘과 기대로 충만한 한해가 될 것 같네요. 사교육걱정없는세상 파이팅!"


"아이라면 누구라도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세상이 되길 바라요."


"아이에게 자랑스러운 아빠가 되고 싶어요."


"얼굴보고 놀고, 얼굴보고 이야기하고, 얼굴보고 사랑하는. 아이들도 자라나길 바란다."


"올 한해 모든 사업 계획이 뜻대로 다 이루어지기를 기원하고, 함께 일하시는 모든 분들이 즐겁고, 기쁘게 생활하시길 바랍니다!!"


"올해부터 시작된 수원생협 등대모임이 잘 진행되어서 든든한 지역등대가 되기를 바랍니다. ♡"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길..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식구들 건강하길.. 올해는 더 행복한 엄마가 되어야겠다."


"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一人의 꿈은 그냥 꿈이지만, 萬人의 꿈은 현실이 됩니다. 늘 감사합니다. (올해 안에 萬名 채웁시다!)"


"전국 방방곡곡, 구석구석 사교육걱정없는세상 깃발이 휘날리길! 2013년 파이팅!"


"지역모임 확대로 각 지역별 모바일 사무실 OPEN!! 사교육걱정없는세상→행복공동체"


"진로의 갈림길에 서있는 아이들에게 내 조금의 관심이 큰 빛이 되어 행복을 받는 수혜자가 많아지길 바랍니다. 사교육걱정없는세상 파이팅!!"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 셋째도 건강합시다! 그리고 그 힘으로 우리의 꿈에 에너지를 쏟아부어 아이들과 우리가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길."


"학교에서 교식에서 학생들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


"할머니, 할아버지, 딸, 아들, 손녀, 손자, 며느리, 사위 모두 모여 공부 얘기, 대학 얘기, 직장 얘기 웃으며 하는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