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교육/행복한 진로학교(1~2기)

[진로 여섯 번째 공지] 신상 간사 인사드립니다!


신상 간사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입사 3주차 따끈따끈 신상(?) 간사 이슬기입니다. 진로학교 2강 남겨두고 김재민 간사님은 어디 갔나 궁금하실 텐데요, 제가 입사하면서 김재민 간사님은 본연의 업무(정책담당)에 충실하기 위해서 저에게 진로학교 업무를 인수인계해주셨어요. 참고로 저와 김재민 간사님은 같은 학교 같은 과 동기생이니, 재미있는 인연이죠?

진로학교 게시판에 정성스레 올려주신 소감문들 보면서, 제가 진로학교 담당이라는 게 참 행복했습니다. 진로학교를 통해서 자신과 아이의 진로, 더 넓게는 삶의 방향에 대해서 재점검하고 고민하시는 모습이 참 아름다웠거든요. 앞으로 수강하시는 분들이 진로학교 강의를 유익하고 즐겁게 마칠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하겠습니다.

7강 녹화영상 업로드는 20일(월)에 이루어집니다
.

진로학교 강의도 이제 두 번이 남았네요. 온라인 강의를 듣는 분들은 ‘언제 강의 다 듣지’ 하고 조급한 마음이 드실 수도 있는데요, 온라인 강의는 1월말까지 개방하니 각각의 강의가 주는 감동과 깨달음을 충분히 음미하시면서 강의 수강하시길 바랍니다. 그치만 ‘시간 많으니까 나중에 들어야지’ 라고 굳이 미루실 필요는 없다는 거, 아시죠?^^
그리고 7강 녹화영상 업로드는 부득이하게 17일(금)이 아니라 20일(월)에 가능하게 되었어요. 17일(금)에 저희 사무실 식구들이 제주소년 간사님의 늦은 환송회 겸 송년회를 가질 예정이라서요. 사무실 일정이 바쁘다보니 11월 30일에 퇴사하신 간사님의 환송회를 이제서야 해드리게 되었네요. 양해 부탁드립니다.

소감문, 그리고 진로 8강 일정

벌써 여섯 번째 진로공지를 받아보시는 수강생님들이 ‘이쯤 되면 이 얘기가 나오겠지’ 직감하실 바로 그 얘기! 바로 ‘소감문’ 이야기가 빠질 수 없죠?^^진로학교 수강에 대한 의무이기 이전에 강사님들의 소중한 진로와 인생 이야기에 대한 반응과 소통으로, 여러분의 이야기를 함께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앞으로의 진로학교의 방향이나 다른 프로그램에 대한 건의 또한 환영합니다.

그리고 저번 진로 다섯 번째 공지에서 알려드린 것처럼, 진로학교 8강은 23일(목)에서 21일(화)로 변경되었습니다. 시간은 7시로 동일하구요.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진로 7강: 도움과 나눔의 최영우 대표님, 현장에서 뵈어요!

12월 16일 진로학교 7강의 강사님은 ‘도움과 나눔’의 최영우 대표님이십니다. 최영우 대표님은 해비타트 운동의 한국 사무국장으로 활동하시다가 현재는 ‘도움과 나눔’이라는 모금 컨설팅 기업의 대표로 계십니다. 수많은 기업을 컨설팅해오시면서 알게 되신 선진 기업들의 동향과 기업이 원하는 새로운 인재상, 이번 주 목요일에 확인해보세요.

참, 그리고 현장강의 수강생분들께서는 보내드린 메일 꼭 확인해주시고, 답메일이나 문자 부탁드립니다. 현장강의에서 꼭 얼굴 뵈어요. 기다릴게요.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