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안실천/[단행본] 출판소식과 책이야기

[특별초대] 200명 그리고 5가지 작은 혜택...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은 ‘아깝다 학원비!’ 발간 1주년을 맞이하여 지금까지 총 70만 부의 소책자를 보급했습니다. 저희도 미처 예상하지 못한 뜨거운 반응이었습니다만, 이제 소책자 내용을 더 풍성하게 담아 이를 단행본으로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수천 페이지의 정보를 32쪽으로 압축해서 전달하느라 아쉬웠는데, 미처 다 담아내지 못한 내용들을 이번 단행본을 통해서 소개해 드리게 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단행본 출간을 기념하여 11월 30일 출판 기념행사를 준비하고 선생님을 이 자리에 초대하고자 합니다. 여느 출판 기념회의 딱딱한 프로그램과는 달리, 아주 즐거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200명을 수용할 조그마한 공간입니다만, 오랜 동안 기억될 행사, 참 오시길 잘했다는 느낌이 드는 의미있고 훈훈한 행사가 될 것입니다. 회원들께는 이미 안내를 드렸습니다만,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을 아시는 모든 분들께 이 소식을 함께 전합니다. 아래 초대장 내용을 읽어보시고, 행사 참여하기를 클릭하셔서 신청하세요. 미리 선생님의 자리를 준비해 놓겠습니다.

 

또한 책이 출간되는 11월 22일을 기점으로, 해당 출판사 측에서 인터넷 서점 예약 판매 이벤트(11/8~21)를 시작하기로 하고, 이를 알려달라고 요청함에 따라, 아래에 관련된 내용도 전달해 드립니다. 이 기간 동안 ‘아깝다 학원비’ 단행본을 신청하실 경우,  4,300원 할인 혜택 등 5가지 작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0. 11. 8.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아깝다학원비 출판기념회 참가신청하기

 

예약판매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