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교육걱정없는세상/[공지사항]알면이익...

[채용 공고] 2014년, 함께 일할 온라인 담당간사를 찾습니다.

 

사교육걱정없는세상과 함께 일할 온라인 담당간사 1인을 찾습니다.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은 입시 사교육 문제에 대한 정책 대안 연구 업무와 각종 시민 대상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5년 이상 활동했습니다. 토론회와 기자회견, 등대지기학교 등 다양한 사업들을 전개하며 이 소식을 온라인 공간을 통해 알려왔습니다. 창립할 때부터 아예 홈페이지 없이 카페를 통해서 시민들을 만나기로 했고, 블로그, 페북 등의 온라인 소통 공간을 중시했습니다. 그래서 온라인 활동을 하는 대표적인 시민운동 단체로서 자리를 잡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관련해서 업무가 늘어남에 따라 2014년에는 우리와 함께 일할 온라인 담당 간사 1인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이미 온라인 담당 1인은 활동을 하고 있고, 새롭게 필요로 하는 온라인 담당은 온라인 프로그램에 대한 기술적 이해가 깊은 분을 찾고자 합니다. 앞으로 별도의 사이트 구축 등을 위한 준비도 하고 있는 바, 그와 관련해서 바깥 전문가와 소통을 하며 협업을 할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시고, 관심이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라며, 또는 관련 분야의 적절한 인재를 우리 기관에 추천해 주십시오.

 

 

1.모집 영역

1)채용 숫자 :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온라인 전문 간사 1

2)전공 영역 :

-온라인 환경에 대한 이해가 깊고

-사이트 구축 프로그램 언어 및 온라인 도구에 대한 기술적 이해와 경험이 있는 분.

 

2. 처우

-본 연구소 상근 연구원 운용 지침에 따름.

 

3. 제출 서류

-자기 소개서

-이력서

-추천서(자신 업무 능력과 관련해서 잘 아시는 분의 추천을 필요로 합니다.)

 

4. 제출 기한 및 방법

20131126~ 1213일까지 (적임자를 찾을 경우, 모집기간은 조기에 만료됨.)

- 접수 방법 : noworry@noworry.kr

- 자세한 문의 : 02-797-4044-6 (이혜미 간사, 내선번호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