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교육걱정없는세상/[삼각지통신]사무실얘기

10월~11월 재정보고 및 신입회원 환영

10월, 11월 신규회원을 소개합니다. 정,후원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시는 후원금과 성원에 힘입어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을 꼭 앞당길게요! ^^

 

 

10월에는 102명의 시민들이 241구좌를, 11월에는 82명, 126구좌를 후원 결심해주셨습니다. 후원 가입과 더불어 전해주신 소망이 꼭 이루어지도록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귀한 일에 분연히 나서셔서 빈틈없이 해내시고 있으니 우리의 미래가 기대됩니다. 저도 그 뜻을 챙겨 동참할 기운을 챙겨야겠습니다.“

 

"제 아이를, 또 학생들을 가르치면서 입시 위주 교육이 아니라 자신의 삶을 잘 가꿀 수 있는 힘을 키울 수 있는 그런 교육을 할 수 있도록 잘 배워나가고 실천하겠습니다.“

 

교육학을 전공한 연구자로, 예비교사를 양성하는 교수자로, 무엇보다 두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사교육걱정없는 세상이 제기하고 있는 문제의식과 해결을 위한 노력에 작은 힘을 보태고 싶습니다.^^"

 

이런 사회 활동을 통해서 부의 되물림이 없는 평등한 사회를 만들어 주세요, 추적60분 보고 인상적이어서 후원해야겠다 생각했어요.”

 

"정말 모든 옆집들이 사교육에 열중하고, 내가 아는 모든 사람들이 사교육을 이야기할때, '이건 뭔가 잘 못 된 것 같아... 내 아이들은 저 무리에 넣고 싶지않아' 라고 다짐하고 실천해보려 하지만 '우리아이만 뒤처지는건 아닐까'라는 불안감에 휩싸이기도 하는, 시골에 사는 엄마랍니다. '굿바이 사교육'이라는 책을 읽고 저도 우리 아이들을 위한 좋은 세상을 만들고, 우리나라를 위해...작은 시작을 정말 작게 시작하려 합니다. '사교육 걱정없는 세상' 고맙습니다~~^^“

 

"송인수 선생님, 이제야 이렇게 인사드려 죄송합니다. 선생님의 가르침 덕에 지금 저는 제가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언제나 선생님의 은혜 잊지 않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선생님께서 지금 하고 계신 일도 굉장히 의미가 있는 일이라서 더욱 선생님을 존경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작은 힘이지만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찾아뵙고 또 인사드리겠습니다. 제자 드림."

 

 

 

 

 

 

10월 재정보고 보러가기

11월 재정보고 보러가기

* 재정보고는 noworry.kr 카페 게시판으로 이동하며, 정후원회원 등급(연초록회원 이상)으로만 열람이 가능합니다.

 

정후원회원 가입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