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3 교사등대 졸업여행] 자주하는 질문 ^^

 

 

Q. 졸업여행 신청과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 참석 인원을 파악하기 위해, 졸업여행 신청과 입금은 7월 8일(월)까지 하시면 되세요.
(물론, 그후에도 꼭 참석하시고자 하신다면 대환영입니다. ^^)

 

Q, 아이들을 위한 별도의 프로그램이 있나요?

- 네, 있습니다. 이번 졸업여행은 자녀들과 동반하시면 아이들이 정말 재미있고 유익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특히 장소 선정에서부터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민속마을 내에 있는 민속 가옥을 개조하여 만든 숙박 시설이고, 민속마을은 온통 아이들의 동심을 건강하게 살 찌울 것들로 가득합니다. 더불어 전통놀이 한마당, 엿만들기 체험활동 등을 통해 우리 민속 전통을 배우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자녀들도 즐겁고, 선생님께서도 교사등대 동지들을 만날 수 있는 1석2조의 찬스입니다.

 

Q. 배우자나 동료 교사를 동반해도 되나요?

- 졸업여행의 몇몇 프로그램이 교사등대 수강생들에게 초점이 맞춰져 있지만, 동반하시는 분께 큰 이질감을 주는 프로그램은 없기 때문에 함께 참석하셔도 좋습니다.

 

Q. 교통편은 어떻게 되나요?

- 서울과 수도권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삼각지역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사무실에서 출발하는 승합차를 함께 타고 가실 수 있습니다. 두번에 나눠 출발할 예정이니, 편리하신 시간을 선택하셔서 신청하세요~  (오후5시, 6시 두차례 출발)

- 그리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분들은 KTX 천안아산역이나 천안역으로 오시면 픽업차량이 운행될 예정이니 편안하게 목적지에 오실 수 있습니다.

 

Q. 소감문을 다 못 썼는데 졸업여행에 가도 되나요?

- 소감문 작성여부와 관계없이 졸업여행은 참석이 가능합니다. 다만, 졸업여행 중에 졸업식이 진행될 때, 졸업대상에서는 제외되세요~ 그러니 졸업여행 전에 소감문을 써서 제출해 주세요. ^^

 

Q. 민속마을에 몇시까지 도착해야 하나요?

- 멀리서 오시는 분들을 위해 9시까지 여유롭게 식사하는 시간으로 잡았습니다. 9시 전에 오시면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유로운 식사 교제를 위해서 넉넉하게 오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