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교육/등대지기학교

[필독] 등대지기학교 공지사항(101011)

 

1. 내일 강의 안내
1) 저녁 7시 강의 및 생방송시작 (현장강의 참여자들은 6시 20분부터 함께 식사해요)
2) 오전 10시 생방송 시청자들을 위한 비밀번호 발송
3) 저녁 10시 강의종료
※ 녹화방송은 목 20:00 이후 시청 가능(녹화방송 업로드 후 안내문자 발송)
4) 2강 김성천 "아깝다 학원비: 진짜 사교육 정보를 살핀다" 강의안은 내일 오전 발송합니다.

2. 생활기록부 제출 및 사진제출 안내
현재 생활기록부는 100여분이, 사진은 40분이 제출해 주셨습니다.^^ 등대지기학교에서 만나 선생님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저희의 마음을 외면하지 마시고 생활기록부와 사진은 10월 15일까지 꼭 제출해주세요! ^^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등대지기학교 생활기록부를 작성하실 수 있고, 사진은 자신이 잘 나온 사진을 noworry@noworry.kr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3. 온라인 시청을 위한 등대지기학교 카페(cafe.daum.net/noworry-school) 가입하기
등대지기학교 카페에서는 녹화방송 시청이 이뤄집니다. 이 카페에 반드시 가입하셔야 녹화방송을 보실 수 있어요! 하지만 이 카페는 등대지기학교 수강생에게만 공개되는 비공개 카페이기에, 반드시 초대메일을 받으셔야 가입이 가능하십니다. 초대메일은 현제 제출하신 한메일(다음) 계정으로 일괄발송 되었습니다. 초대메일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전화(02-797-4044)나 메일(noworry@noworry.kr)로 연락주세요! 온라인 강의 시청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하단의 동영상과 안내자료를 참고하세요.

 

※ 카페 가입 순서

(사무실) 해당 입학생에게 초대메일을 한메일 주소로 보냄 ⇒

(입학생) 한메일 접속하여 초대메일 클릭하기(⇒녹화 시청 까페로 접속, 그 까페 지시 따라 클릭하면 회원으로 자동 승인⇒이후부터는 id/비번 치면 접속 가능)

 

4. 등대지기학교 입학생 조편성 표
제5기 등대지기학교는 총 16개의 조로 편성되었습니다. 지역을 기준으로 편성되었고, 일종의 '학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www.noworry.kr에 접속하시면 이 조편성을 기준으로 만들어진 '소감나눔게시판'이 보이실거예요. 여기가 바로 '교실'이 되는 셈입니다. 앞으로 각 조 게시판에 소감문과 여러 숙제(^^)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제5기 등대지기학교 조편성 현황 보기 (클릭)


5.
현재 등록상황

- 등대지기학교 등록자 명단을 보내드립니다. 입금을 했는데도 본인의 이름이 누락된 경우 연락주세요. (부부등록의 경우 부부 두 분의 성함이 모두 있어야 부부등록으로 인정됩니다)

등대지기학교 등록자 명단 보기 (클릭)

 

6. 현장강의 참석 추가 신청 안내

현장강의참석자의 명단을 보내드립니다. 현장강의참석에 오시는 분들은 저녁 6시 20분까지 삼각지역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사무실로 오세요. 함께 간단히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에 참석하지 못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미리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아래 명단보기를 클릭하시면 강의장소에 찾아오시는 길도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혹시 현장강의에 미처 신청하지 못하셨지만 참석이 가능하신 분들은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시어 현장강의참석을 신청하세요! ^^

 현장강의 참석자 명단 보기(클릭)

 

 

7. 안내자료 다운받기

2010 제5기 등대지기학교에 대한 ‘안내자료’로를 첨부합니다. 이 안내자료는 제5기 등대지기학교의 앞으로의 일정과 내용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어떻게 학사관리가 진행되는지 안내되어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쇄해서 읽으시면 편하도록 편집되어 있으니, 인쇄해서 꼼꼼히 읽어보세요.

 

제5기 등대지기학교 안내자료 한글버전(hwp) 다운받기 [클릭]

제5기 등대지기학교 안내자료 PDF버전(pdf) 다운받기 [클릭]

 

 

온라인 수강방법 안내동영상 보기 (아래 재생클릭)

 

 

<등대지기학교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