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꿈이있는공부' 후속모임이 평일 오전에도 열립니다. (+모임안내, 참가신청)

선생님 안녕하세요. 무더위가 점점더 본색이 드러나네요~ 어제밤은 마치 동남아 어느 나라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는데, 아무쪼록 여름 무더위에 건강 유의하세요. ^^ 


어제 7월 9일 저녁에, 첫번째 꿈이있는공부 후속모임이 열렸습니다. 평일 저녁 모임에 신청하신 분이 많지 않지만, 소수정예가 모여 깊고 풍성한 모임을 앞으로 8주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 모임의 내용은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카페 (www.noworry.kr) > 반갑다 동아리 모임 > 꿈이있는공부 후속모임] 게시판에서 후기를 통해 함께 나누려고 합니다. 후속모임에 참가하지 못하는 분들도 후기를 통해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평일 저녁 모임에 참가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한 평일 오전 모임을 추가적으로 열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왜 저녁인가요, 애들 때문에 저녁은 안돼요~' 하시며 안타까워 하셨는데요, 그래서 강영희 선생님을 모시고 평일 오전 모임을 1회로 만들었습니다. 7월 16일(수요일) 오전 10시에 모일 수 있는 분들의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 평일 오전 모임은 16일에 오신 분들을 중심으로 오전 모임이 지속될 수 있을지 확인한 후에, 앞으로 모임을 몇회 더 지속할지 말지를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평일 오전 모임에 참여하시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모임과 관련한 자세한 안내를 확인하신 후에, 신청 배너를 클릭하셔서 신청해 주세요.


※ <평일 오전> 꿈이있는공부 후속모임 계획
■ 모임 시간 : 7월 16일 (수), 오전 10시
■ 모임 장소 : 사교육걱정없는세상 노워리 북카페
■ 모임 취지 : 경쟁과 입시 중심의 공부로 인해 고통 받아온 부모님들이 모여 함께 힘겨운 이야기를 풀어 놓으며, 꿈이 있는 공부를 삶에 적용하고 치유하는 모임.
■ 모임 방식 : 바쁘고 치열한 부모들이 모여 큰 부담 없이 필요한 도움을 나눌 수 있는 모임
■ 참가 자격 : 꿈이있는공부 강의를 수강한 부모 선착순 20명

관련 문의 : 정석현 간사 (02-797-4044 내선208번)



 

사교육걱정없는세상 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