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안녕하세요. 사교육걱정없는세상입니다. 이제 <행복한 진로학교>가 다음 주 화요일에 시작됩니다. D-5일인 셈이네요. 혹시나 이 강좌를 꼭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소식을 미처 듣지 못했거나 깜빡 잊고 계신 분은 이번 기회에 신청하세요.


아래 영상을 보세요. 6강에서 만나게 될 옥봉수 선생님이신데요. 부부가 모두 교사였지만, 자녀들이 청소년기에 겪은 여러 문제 앞에서 퇴직을 결정하고 가족이 함께 세계 여행을 다녀온 남다른 경험이 있는 가정입니다. 그후에 자녀들과의 관계가 회복되고 건강한 소통이 이뤄지면서 자녀들이 건강하게 독립하는 진로 프로젝트를 경험하셨는데요... 그런 경험을 바탕으로 ‘가정과 교육 세움터’를 개설하셔서 가족 상담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짧은 영상이 아쉬우시겠지만 곧 <행복한 진로학교>가 시작되면 이분의 그 생생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 단체의 진로학교는 언제나 수강한 분들의 기대를 채우고도 남는 흥분과 유익이 있었습니다. 이번 진로학교도 그럴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함께 새길을 열어 봐요. 감사합니다.


< 아래를 클릭하시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

 



2014년 6월 5일 사교육걱정없는세상 

※ 문의 : 담당 정석현 02-797-4044 <내선 208번>,  noworry@noworry.kr

 




신청할게요
 



 


저작자 표시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