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꿈이있는공부] 선생님, 수강기한을 2주 더 연장해 드릴게요!! (+평가설문, 공지사항)

선생님, 안녕하세요.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정석현 간사입니다. 어느덧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의 문턱에 와있네요~ 무더위 속에서도 늘 건강하고 활기찬 선생님의 삶을 응원합니다.


오늘 편지를 드리는 것은 몇가지 공지사항을 전하고, '꿈이있는공부 부모학교' 강좌에 대한 평가를 부탁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아래 공지사항을 자세히 읽어보시고, 마지막까지 잘 수강하시기 바라며, 링크되어 있는 강좌 평가 설문에도 꼭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꿈이있는공부 부모학교 공지사항  


1. 수강기한 연장 

- 6월 15일까지 였던 수강기한을 2주 더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강의가 너무 좋은데, 아직 강의를 다 듣지 못했다는 '슬픈' 사연을 많이 보내주셔서... 저희가 내부적으로 논의한 끝에 2주를 더 연장해서 6월 30일까지 온라인 수강을 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 남은 2주 동안 하나도 빠뜨리지 말고 다 수강하세요~ 꿈이있는공부 부모학교 강의는 정말 하나도 버릴게 없는 강의였음을 강력히 말씀드립니다. ^^ 

 

2. 수강소감문 5개 이상 쓰신 분들께 드리는 선물!! 뚜뚱~ 

- 강의를 들으신 후에 소감문을 5개 이상 올리신 분들께 꿈이있는공부는 오래오래 기억할 수 있는 기념 선물을 드린다는 공지 기억하시죠?? 지금 저희 디자이너 선생님께서 열심히 디자인 중이세요~ 선생님 댁에 걸어둘 수 있는 커다란 액자로 만들어 드릴 예정인데... 기대되시죠? 소감문 쓰는거 어렵지 않아요~~ 


3. 꿈이있는공부 후속모임

- 강의를 들을 것만으로 꿈이 있는 공부를 우리 자녀들과 이어가기는 무척 어려우셨죠? 그래서 후속모임으로 모여서 함께 실천하고, 방법을 공유하는 '결속 모임'을 만들어 갑니다. 수도권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중심으로 월 1~2회 정도의 모임을 1년 가량 지속하는 모임을 기획하게 있으니, 의향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 후속모임 참가 신청은 수강이 종료된 후부터 받도록 하겠습니다.

 

 

** 강좌 평가 설문 

- 꿈이있는공부 부모학교 어떠셨나요? 좋은 점이 있다면 앞으로도 좋은 점을 잘 반영할 수 있도록, 개선해야 할 부분이 있다면 앞으로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선생님의 의견을 설문에 남겨주세요. 아래 링크된 설문을 클릭하신 후 설문에 참여해 주세요.

 
꿈이있는공부 부모학교 최종 평가설문 (클릭)

 


남은 2주 동안도 강의를 통해 우리 가정과 사회에 꿈이있는공부가 희망적으로 자리잡는 일들이 일어나길 염원합니다. 강의와 관련해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2014년 6월 17일
사교육걱정없는세상 교육사업 담당 정석현 간사 드림
(02-797-4044 내선 208번, 010-4148-2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