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교육걱정없는세상/회원의 이야기

[동아리모임소개] 새롭게 문을 연 동아리 모임을 아시나요?

7월부터 새롭게 문을 연 동아리모임을 소개합니다. 지역을 떠나 전국의 회원님들과 함께 관심사별 모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막 시작한 모임이라 아직은 몇 몇 오프라인 모임은 서울 지역에 제한되고 있지만 점점 자리잡아 많은 회원님들이 관심사별로 모임을 새롭게 구성하실 수도 있고, 이미 만들어진 동아리모임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어떤 모임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새로운 모임

지난 7월에 새롭게 문을 연 동아리 모임에 대한 안내 메일을 보셨는지요?

나와 당신을 이어주는 또 다른 소통의 반갑다! 동아리모임에 총 9개의 동아리 모임이 생겼답니다. 혼자 놀 때보다 여럿이 나눌 때 더 신나고, 재미난 모임, 배우는 것을 넘어서 즐거움을 같이 느끼고자 하는 모임 바로 그런 모임이 시작되었어요. 오프라인 모임도 있고, 온라인 모임도 있어요. 기존의 노워리 산악회를 통해 산을 좋아하는 회원님들이 한달에 한번 모여 즐거운 산행을 통해 함께 걷는 걸음이 얼마나 멋진 경험의 시간이였는지 확인을 하셨을텐데, 다양한 모임을 통해 좀더 가깝게 친분을 쌓고, 추억을 쌓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셨음 합니다.

 

어떤 모임이 있나요?

기존의 노워리 산악회외에 박재원 소장님의 강의후 결성된 행복한 부모실천단이 이미 모임을 하고 있었어요. 그 외에 새롭게 만들어진 모임이 궁금하시죠?

함께 문화나들이 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발맞춰 걷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모임으로 다양한 문화 행사등의 정보도 공유하고 정기모임이든 번개모임이든 나들이 계획도 세워 가족과 이웃이 함께 나들이를 떠나는 모임이예요.

즐기는 영어 는 아이들에게 재미있게 영어를 익힐 수 있는 다양한 영어학습 방법과 좋은 교재 추천이나 교재 활용법 등을 공유하고 나누는 모임이예요. 오프라인 모임으로 노워리 상담소의 영어 사교육 상담팀장이신 유현숙(nickie)님이 가족이 같이하는 게임으로 즐기는 영어를 진행하시기도 해요. 이 모임 게시판에 오프라인 일정을 올릴 예정이니 자주 방문하셔서 좋은 기회 함께 하셨음 해요.

책수다 는 노워리 북카페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독서나눔 모임이예요. 노워리 상담소의 독서지도 상담위원이신 김수진(민들레친구)님이 진행하시며, 현재 모임은 시작되었으나 관심 있으신 분들은 책수다 동아리 모임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거나 사무실로 전화주셔서 신청해주세요.

행복한 부모 실천단 은 행복한 공부 부모학교강의를 통해 아이들이 행복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실천하고 대안을 찾아가는 모임으로 현재 활발한 활동이 진행되고 있어요. 이 모임은 항상 오픈되어 있으므로 행복한 공부 부모학교 수강을 하셨고, 모임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오프모임에 참석 가능해요. 연락주세요.^^

아나바다 는 훌쩍 커버려 몇 번 입지도 않은 옷이나 더 이상 읽지 않는 책, 선물로 받았지만 우리 집에는 필요가 없는 나눠주고 싶은 물건 등을 온라인 게시판에서 서로 나누는 공간이예요. 나눔을 실천하는 모임으로 많은 참여 바랍니다,

Avec Les Films(영화와 함께) 는 재미있는 영화를 보고 수다를 나누고 싶거나 영화관람 후기, 추천영화등 영화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누는 공간이예요. 함께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면 번개 영화만남도 가능해요.

오감공유 는 우리아이 생일을 위한 특별밥상, 계절별 건강식단, 내가 개발한 기막힌 요리 등 자랑하고 싶고, 알려주고 싶은 오감만족 다양한 요리를 소개하는 공간이예요.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다양한 재료와 조리법을 함께 나눠보세요.

 

, 831() 노워리 산악회에서는 그 유명한 곰배령을 간다고 해요. 예약을 해야해서 미리 신청하셔야 할 것 같아요. 아마도 1박을 하셔야 하므로 금요일 출발하겠죠?

 

새롭게 시작한 동아리 모임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오픈한 동아리 모임 외에 새롭게 만들고 싶은 동아리도 언제든 상담을 통해 신청해주세요.

문의 : 02) 797-4044~6 (내선 205) 최승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