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교육걱정없는세상/[뉴스레터]상담넷 뉴스레터 소식

[공지사항] 상담넷 개소 1주년을 축하해주세요!

노워리 상담넷은 작년 5,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의 온라인 상담소로 개소한 이래, 학원 및 사교육 정보, 학습, 생활 및 심리, 영어사교육, 수학사교육, 독서지도 등의 영역에서 현재까지 300여건의 상담을 받으며 달려왔습니다. 조용하지만 우직하게, 사교육 걱정, 불안을 위로하며 나누며 걸어온 노워리 상담넷의 개소 1주년을 기념하여, 525() 1주년 기념행사를 조촐하게 마련했습니다. 수고하신 상담위원들 서로 위로할 뿐 아니라, 상담소를 관심어린 눈으로 지켜봐주시는 일반 회원 분들도 의미 있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기획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행사명:사교육걱정없는세상 온라인상담소 노워리 상담넷 1주년 기념행사

일 시: 2012525() 저녁 7~9

장 소:삼각지역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사무실

대 상: 노워리상담넷의 상담위원, 노워리 상담넷을 아껴주시는 모든 회원들

주요 프로그램

즐거운 뷔페 식사(6:00 ~ 7:00)

상담소 1주년을 자축해요(7:00 ~ 8:00)

-1년간의 상담소 활동을 분석한다: 사고력 수학, 예체능, 원정 사교육 등 각종 사교육 할까 말까? 이런 아이 저런 아이 어떻게 다룰까? 학원 끊었는데 집에선 어떻게? 각종 상담 질문들의 흐름을 한 눈에 살펴보기!

-각 상담 영역별 베스트 질문과 답변을 추린다: 각 영역별 팀장님들이 소개해주시는 영역별 베스트 질문과 답변 모음!

-상담소 활용법과 상담소의 비전을 나눈다 : 노워리 상담넷이 갈 길은? 시민 여러분과 머리를 맞대고 고민한다!

소장님의 미니 강연(8:00 ~ 8:30)

상담위원들의 뒷풀이(8:30 ~)

상담위원들의 각 영역별 추천도서 전시와 상담위원들 즉석 상담 코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더불어, 상담넷 1주년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300번째 상담글 시상, 가장 조회수 높은 상담글 시상과 더불어, 5~6월은 선행학습 집중 상담 기간으로 정해 상담을 받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